929(),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관장 김명희)에서 허태정 대전시장과 사랑, 동행, 행복이 넘치는 어르신과 함께하는 현장시장실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현장시장실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복지관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고충과 의견을 수렴하는 대화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허태정 시장은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에 생동감 있는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반갑고, 김명희 관장님과 복지관 직원들이 열심히 일해서 멋진 공간을 이루어 나가고 있어 감명받았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 축소운영으로 인해 활동의 제약으로 일상생활 및 건강한 활동에 영향을 받으실 어르신들의 고립감을 해소하고 복지 공백을 메우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관장은 허태정 시장님의 노인복지에 대한 관심과 복지관의 첫 방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노인복지 및 어르신들의 가슴뛰는 오늘을 만들기 위해 직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은 2011115일 부터 대전광역시 동구청으로부터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위탁받아 사랑, 애덕, 자선의 카리타스정신과 사회복지 이념을 바탕으로 대전광역시 동구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통합적인 원스탑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건강하고 보람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